집 밖에 나가기 추운 겨울, 내 집 거실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데이트할 수 있는 알로소 윈터리빙룸 팝업스토어를 소개한다.
알로소(Alloso)는 퍼시스의 소파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성수 코사이어티, 북촌 행복작당에 이어 성수 오디너리 하우스에 세 번째 팝업을 열었다.
성수인근 이색 팝업데이트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알로소 <윈터리빙룸>


알로소 윈터리빙룸 팝업스토어는 3/3일 까지로 기간이 여유 있다. 하지만 사전 예약이 필요한 팝업이다.
예약은 매일 자정 12시에 차주 예약이 열린다.
한 타임당 4팀 내외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수팝업스토어 중에서도 예약이 빡센 편이다.
대신 성공한다면 소수 인원으로 조용하고 편안한 실내에서 성수이색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알로소 팝업은 소파에 앉고 누워보는 것은 물론, 팝업 공간을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게 누비며 다양한 형태의 휴식을 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실내화로 갈아 신은 후 이곳저곳을 돌아다녀도 좋고, 원하는 소파에 앉아 책을 읽기도, 뜨개질을 하기도, 초콜릿이나 음료를 먹어도 좋다.
사람이 없다면 아무 때나 소파를 바꿔 앉는 것도 가능하다.


알로소 윈터리빙룸을 이용하려면 입장과 함께 음료를 주문하면 된다.
커피부터 위스키, 와인까지 마치 술책방을 연상시킨다.
음료를 주문하면 초콜릿에 알감자 두 알을 내어주는데 5천 원 입장료에 식음료값이 포함되어 있다.
낮은 조도에 선별한 음악까지 무엇이든 집중하기 좋은 분위기로 성수동 이색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없다.

컬러 마감재가 인상적인 알로소 제품의 샘플 스와치도 직접 만져볼 수 있다.
알로소 소파를 만들 때 쓰이는 컬러를 따서 만든 책갈피도 마음껏 수집할 수 있다.
10개가 넘는 컬러가 있으니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쉼에 진심인 알로소에서 주 1회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2시간 동안 책만 읽는 것이 지루한 커플이라면 아래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길 추천한다.
<Program Schedule>
2월 14,16,19일 - 플레이울 클래스
2월 21일, 23일, 26일 - 무이운스랩 클래스
2월 28일 - 민음사 독서모임

성수팝업스토어라면 인증샷 이벤트는 빠질 수 없다.
알로소에서 진행하는 인증샷 이벤트의 상품은 바로 사티 모션.
소파와 리클라이너의 장점만 모아 만든 인기 제품이다.
팝업스토어 내부에 있는 세 개의 사티 모델에 앉아(혹은 눕거나, 어떠한 자세라도) 가장 편안한 자세를 이뤄낸 분 한 명에게 280만 원 상당의 사티 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윈터리빙룸 팝업 내부에는 사티 모션 외에도 비하르, 엘머 소파 등이 있다.
평소에 궁금했던 소파나 호기심이 가는 소파로 직진해 가감 없이 앉아보면 된다.
팝업 참여 고객들은 알로소 전 지점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공간을 이용하며 가장 탐나는 소파를 찾아봐도 좋겠다.

Copyright ⓒ POPUP KOREA.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